‘테라도플러스’ 병뚜껑 속 행운을 찾아라!

<자료제공=팜한농>


[전업농신문=김민수 기자]팜한농이 신물질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까지 진행되며, ‘테라도플러스’ 구매 고객은 병뚜껑 안쪽의 당첨 스티커를 통해 당첨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LG 드럼세탁기5대, LG 32인치 LED TV 10대, LG생활건강세트 100개, ‘테라도플러스’ 8000병이 제공된다. 당첨된 병뚜껑을 팜한농 본사 이벤트 담당부서로 보내면 자택으로 경품이 배송된다. ‘한병 더’ 당첨 시에는 구입한 곳에서 동일 용량 한 병을 바로 받을 수 있다.

‘테라도플러스’는 팜한농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신물질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를 함유한 첫 번째 제품이다. 국내에서 가장 빠른 제초제로 강력한 제초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고, 잡초의 잎과 줄기 등 지상부 전체를 죽여 재생을 억제하기 때문에 효과가 4주 이상 오래 지속된다. 특히, 기존 약제로 방제하기 어려운 난방제잡초까지 빠짐없이 깨끗하게 방제해 출시 첫 해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동건 팜한농 작물보호사업부 기술영업팀장은 “‘테라도플러스’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과 함께 특별한 행운을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농업인들이 ‘테라도플러스’의 강력한 제초효과를 직접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