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농신문=김민수 기자] ‘현명한 여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맘스오피스가 신학기를 맞이하는 육아맘들과 학생들을 위해 내구성 있으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수납가구를 모은 ‘새학기 맞이 할인전’을 3월 4일까지 연다고 전했다.

실속 있고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맘스 오피스 이동식 트롤리, 컬러 수납 박스, 클래식 컬러 수납 박스로 구성한 이번 기획전은 최대 67%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맘스 오피스 이동식 트롤리’는 수납 물품이 한 눈에 들어와 손쉽게 물건을 넣고 뺄 수 있으며 트롤리 하나에 대부분의 학습도구를 모두 정리할 수 있을 정도로 용량이 충분하다.

공간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하고 필요에 따라 단을 추가하거나 뺄 수 있어 유용하다. 전속모델인 소유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용하는 제품임을 알렸다.

기존 가구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수납박스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수납박스의 앞 부분이 뚫려 있어 쉽게 아이들이 학용품을 넣었다가 뺄 수 있는 ‘티볼리 컬러 수납박스’와 우븐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티볼리 클래식 수납박스’도 할인 판매 중이다.

현재, 홈페이지 신규가입 적립금, 카카오톡 친구추천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맘스 릴레이공구’(일명 맘릴공)를 통해서는 맘스 오피스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맘스오피스 관계자는 “맘스 오피스는 고객들의 의견에 집중하며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생활가구를 디자인하는데 집중한다”며 “새학기를 맞이해 추가 수납용품이 필요한 육아맘들과 학생들의 부담은 줄이고 실속은 높일 수 있는 할인전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