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종류의 삼겹살 패키지 매일 60개 또는 80개 한정 판매


[강성용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삼겹살데이(3월 3일)를 맞아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에서 오는 3월 9일까지 우리돼지 한돈 삼겹살 패키지를 33% 할인 행사한다.

한돈몰에서는 브랜드 신선육을 ‘삼겹살 패키지’로 엮어 각 상품별로 하루 10개씩, 총 60개 또는 80개 한정 판매한다. 판매 상품 및 상품별 한정수량 업데이트는 매일 오전11시 기준(주말제외, 단 3월 3일은 판매)으로 진행된다.

이번 삼겹살데이 특별기획전에서는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인삼포크 등 총 7여 브랜드사가 참여하여 삼겹살·목살·항정살 등 신선육을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다.

한돈몰은 우리돼지 한돈을 연중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도드람한돈, 돈마루, 인삼포크 등 유명 육가공 업체가 입점해 운영되며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 뿐 아니라 육포, 햄, 소시지 등 육가공품도 판매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3월 3일은 대한민국 삼겹살 먹는 날’로 삼겹살데이 특별기획전을 열어 삼겹살 및 기타 부위의 할인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한돈을 먹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삼겹살데이의 숫자를 본 따 33% 할인하는 재미있는 행사로 기획하여 한돈 소비 촉진 활성화와 우리 한돈 농가에 보탬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