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거주 중인 최모씨(42)는 아파트인터넷설치를 알아 보던 중 전국 인터넷신청이 가능한 SK KT LG 초고속 기가인터넷 가입비교사이트를 소개받았다.  초고속 기가인터넷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해보니 인터넷요금과 휴대폰요금을 저렴하게 해주는 SK KT LG 가족결합상품에 대한 안내를 받아 기존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아파트인터넷을 가입설치할 수 있었다. SK KT LG 가족할인으로 저렴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가입 사은품 현금지원까지 받아 높은 만족감을 느꼈다.

상기 사례처럼, 초고속인터넷 가입사이트를 이용해 인터넷설치 신청을 한 결과, 가족결합상품으로 통신비를 절감하거나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혜택을 받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유선분야 사전승낙서를 승인 받아 정식 등록된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는 “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초고속인터넷설치 신청이 가능한 비교사이트가 증가하면서 인터넷가입센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선택 기준 역시도 높아지고 있다”며 “높아진 소비자들의  수준에 맞추기 위해 SK KT LG 인터넷TV결합상품 요금추천 시, 기가인터넷 비교분석을 위한 교육 과정을 수시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안정적인 인터넷가입사은품 현금지급이 되는 가입센터를 찾는다면, 인터넷서포터와 같이 4회연속 소비자평가1위 수상으로 정확한 입금일정과 인터넷설치 현금사은품 지원 연기가 한 번도 없었다는 검증을 받은 업체에서 인터넷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LGU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기가 인터넷 비교분석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서도 진행할 수 있으며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공식 어플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