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돈자조금, 설맞아 한돈 최대 50% 현장할인

기사승인 2020.01.09  12:06:02

공유
default_news_ad2

- 2일간 청계 동아광장 유명 한돈브랜드 6개사 참여

[전업농신문=이태호기자]  최근 한돈 소비부진으로 인한 가격 하락과 관련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소비 활성화와 농가의 안정을 위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오늘부터 2일간 광화문역 인근 청계 동아광장에서 설맞이 할인행사 ‘한돈으로 기운찬 새해맞이, 알찬 할인 맞이’ 를 개최한다.

9일 서울 광화문 청계 동아광장에서 한돈농가와 공동으로 ‘한돈 특별할인 판매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하태식 한존자조금관리위원장이 직접 할인판매에 나서고 있다.  △사진제공=한돈자조금

한돈자조금과 새해 한돈농가가 공동 기획한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6시 사이에 현장을 찾는 방문객 모두 현장 구매와 설 선물세트 주문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농가를 위한 소비 촉진을 위해 한돈 브랜드사 및 한돈자조금에서 할인 금액을 일부 지원하여 소비자들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우리 돼지 한돈을 만나볼 수 있다. 

한돈 입점 브랜드로는 도드람한돈, 도뜰한돈, 인삼포크, 제주도니, 치악산금돈, 하이포크 등 유명 한돈브랜드 6개사가 참여한다.

오늘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정상가 대비 삼겹살 40%, 목심 45%, 앞다리 및 생갈비 50% 등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에서 발표한 판매가격표에 의하면 국산 삼겹살은 500g에 6,000원, 제주 앞다리살은 500g에 3,700원에 구입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는 질 좋은 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만큼 1인 2kg 한정 수량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돈 설맞이 할인 행사장을 찾으면 선물세트를 확보하기 위해 백화점 및 마트를 찾을 필요도 없다. 

한돈자조금에서 엄선한 한돈을 설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장에서 주문 접수를 하면 많은 수량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40% 할인을 제공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오늘 행사는 2020년 경자년 새해와 설날을 함께 기념하며 한돈자조금, 한돈 농가, 소비자가 한 자리에 모이는 뜻 깊은 행사”라며, “명절음식은 물론 대한민국 밥상에 빠질 수 없는 식재료인 한돈을 풍성하게 나누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할인판매 부스엪에서 길게 줄을 선 소비자 행렬 △사진제공=한돈자조금

 

 

이태호 기자 arrisr2@palnews.co.kr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