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킹 공연, 푸드트럭 겸한 ‘도드람 먹스킹’ 등 큰 인기

도드람양돈농협 박광욱 조합장이 12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도드람 2019~2020 V-리그’ 개막전에서 관람객들 대상으로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업농신문=김진섭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12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2019~2020 도드람 V-리그’ 개막전을 기념해 푸드트럭 운영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2019~2020 도드람 V-리그’는 도드람이 한국배구연맹 (KOVO)과 타이틀 스폰서 협약을 맺은 이후 맞는 세 번째 시즌으로, 앞으로 6개월간 이어진다.

도드람은 개막전을 찾은 배구 팬들을 위해 푸드트럭과 버스킹 공연을 겸한 ‘도드람 먹스킹’ 행사를 선보였다. 버스킹 공연은 초청가수의 공연과 OX퀴즈, CM송 경연대회 등 참여형 이벤트를 더해 관람객들의 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행사는 버스킹 공연 외에도 관람객들의 스파이크 속도를 측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스파이크 게임’,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롭게 꾸며졌다.

특히 도드람한돈 푸드트럭 부스는 고용노동부 일생활균형 캠페인과 콜라보해 진행됐다. 신선하고 맛있는 도드람한돈으로 조리한 삼겹·목심 구이와 양념불고기, 순대곱창볶음을 무료로 제공해 관람객들의 힘찬 ‘워라밸’을 응원했다.

한편, V-리그 개막 첫 경기는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과 KOVO 김윤휘 사무총장, 각 구단 단장, 팬 대표가 참여한 뜻 깊은 개회선언으로 시작을 알렸다.

도드람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드람은 배구 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대한민국 프로배구의 발전과 V-리그 흥행을 위해 힘쓰겠다”면서 “V-리그 스폰서십과 같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끊임없이 소통하여 국내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