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I와 DSR 시행 전 직장인대출‘신용대출 갈아타기’가 증가하는 추세다.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돌려막는‘대환대출’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대환대출이란 기존 대출금이나 연체금을 금융기관에서 새로 받은 대출을 통해 갚는 것을 말한다.

그중에서도토마토플러스에서는 직장인신용대출을저금리 대환대출로 연 14.9%부터 가능한 신용등급영향없이금리와 한도조회가 한번에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화재가 되고 있다.

(특별 신용대출 바로가기▶ http://tomatofc.co.kr/lo/☎빠른상담1661-2597)

◎ 직장인, 3개월이상  재직이면

4대보험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 한(남,29세)모씨. 입사 6개월 연봉 2800만원, 신용 6등급으로 시중은행에 대출문의를 하였지만, 단기재직이라 대출대상이 되지 않았다. 2금융권, 대부업등 문의를 하였지만 24%에 해당하는 고금리만 안내를 받았다. 토마토플러스에 상담을 받게된한모씨는 현재 상황에 제일 적합한 상품을 권유 받아 2,000만원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 ‘저금리 대환대출’ 받은 김 모씨

김 모씨는 4대보험 가입 직장에서 연봉 3천만원 직장생활 2년차로 신용등급 6등급, 직장인 신용대출로 주거래은행에서 1500만원, 캐피탈 1000만원,

사용 중 이였다. 이 중 2금융권 캐피탈이라 하더라도 18.9%의 다소 높은 금리를 사용하였던 터라 월 납입금이 부담이 되었다. 토마토플러스 상담을 받아 신용등급, 기대출, 연봉등을 상담 후 한도나 금리가 더 유리 한 상품을 안내받아 기존 캐피탈 1000만원을 대환하는 조건으로 14.9%, 2500만원 대출이 승인되어 금리도 낮추고, 추가 여유자금까지 마련할 수 있었다.

◎ 타사 거절 받았던 유 모씨 ‘담보로 대환’ 하다.

캐피탈, 저축은행,사잇돌2,대부업까지 연봉을 초과하는 대출을 거래중인 유 모씨는 매달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는 생활이 고되었다. 토마토플러스의 상담을 받은 후 유 모씨는 이자를 절감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유 모씨의 명의로 된 주거 시세는 3억. 은행담보2억, 신용대출 2500만원, 저축신용 2000만원, 대부업 1500만원 사용중으로 대출의 금리를 합산해서 평균금리를 내어본 결과 16.5%에 해당하는 이자를 납부 중 이였다. 신용대출 건수가 많으면 등급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대출을 받아 채무를 한꺼번에 정리하여 신용등급을 올린 후 낮은 금리의 은행대출로 다시 전환하여 받을 수 있는 전략적인 방법이 가능해 졌다. 유 모씨는 대출로 2억 7000만원을 받아 신용대출을 모두 상환하고, 추가 여유자금까지 받을 수 있었다. 신용등급의 관리로 인한 체계적인 발판이 마련된 셈이다.

또한, 임대보증금 대출 상품도 5.3%부터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본인명의의 자가가 아니더라도 최대 3억까지 넉넉한 한도로 현재 연체 중에 있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임대보증금대출’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저금리 직장인 신용대환대출  바로가기▶http://tomatofc.co.kr/lo/☎빠른상담1661-2597)

관계자는 “대환대출은 금융소비자와 금융회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기회가 될수도 있다. 소비자는 상환부담이 커지는 경우나 보이스피싱 등 부작용을 경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무조건 대출된다는 허위 과장광고로 인한 이메일이나문자메세지로 배포되는 대출광고는 수수료만 받고 잠적하는 사례가 많아 현혹되지 말아야 한다. 가급적 빚은 성실히 갚으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추가대출로 무리하게 ‘돌려막기’를 하면 더 큰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직장인 신용대출은 전문 대출상품으로 분류되어 전문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중요하다.직장인 신용대출, 대환대출등을 찾는다면 업체가 정식으로 등록되어 법적인 보호를 받을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토마토플러스는 직장인 신용대출 저금리를 취급하는 기관으로 높은 승인율과 한도를 자랑한다.

직장인 신용대출 전문 브랜드 상담전화(1661-2597)에서 보유하고 있는 상품으로는 직장인 신용 대환대출, 직장인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담보대출조건, 생계자금, 서민대출, 개인사업자대출자격,개인채무통합, 공무원대출, 단기대출, 담보 대출금리 비교, 대출이자 조건, 대출통합, 대환대출 조건, 모바일 소액대출, 부채통합, 생활안정자금 대출, 소액 당일대출, 신용대출 조건, 금리비교, 여성우대 전용대출, 은행대출이자상담, 저금리 직장인 신용대출, 저금리 대출, 사업자 신용대출, 저금리 주택담보 대출 갈아타기 금리비교, 직장인 신용대출조건,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집 담보대출 조건, 무입고 자동차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담보 대환 대출, 담보대출 금리이자, 오토론대출, 공무원 신용대출, 등이 있으며,이외에도 여러 상품을 토마토플러스 홈페이지와 대표전화(1661-2597)를 통해 상담을 받아볼수 있다.

저작권자 © 전업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